구매 해본 태블릿 액세서리 코끼리리빙 접이식 태블릿 스탠드형 거치대 중 최저가금액 안내해드립니다.
오늘 세일전비용 에서 세일금액
29,900원 특가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4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코끼리리빙 접이식 태블릿 스탠드형 거치대 중 상품구매


망설일 이유가 없어요~~~완전 굿입니다♡많이 파세요~~ | ☆와! 유튜브 많이 보시는분~ 3~4세 핸폰 안줄 수 없게 떼쓰는 아가를 두신집엔 진심 강추합니다~~~

* 제가 유트브를 보며 뜨게질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많은 거치대를 사용 해왔지요~^^ 대충 비교하자면..많이들 아시는? 코끼리코 부터 손바닥만한 테이블형..링형..등등..근데 다들 저에게 버림아닌 버림을 받았네요..ㅎㄷㄷㄷ 아시다시피 코끼리형은 탁자처럼 집게를 집어야할 공간이 필요하거나 작은것들은 뒤로 자꾸 넘어간다거나..등등 여러이유로 불편함에 다시 쿠팡을 이리저리 살피던중..뙇~~!!!스텐드형이라니.!

*장점— .스텐드가 스테인레스라 묵직해서 휙휙 넘가질 않아요~
.다른 거치대..자꾸 전원버튼을 눌러버리는..요것은 절대
네버! 머리쪽 스피커쪽으로 거치 할 수 있어서 절대
화면 꺼질 일이 없습니다~
.가장 제가 좋았던 부분인데요~우리 꼬맹이 미운
4살ㅜㅜ..주면 안되는거 알지만..한번씩 핸드폰을 줄 수 밖에 없을 때가 있쟎아요..지금까진 아슬아슬하게 핸폰 속으로 들어갈 판ㅜㅜ 혼내도 안되고..넘나 깝깝했었는데요~이젠 그걱정은 싹~~사라졌지요~^^쇼파에서 적당한 위치에 딱 놔주면 끝~~!! 저에겐 넘나 필요했고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는 물건이네요..
.마지막으로 미사용시 바닥이 얄팍해서 구석진곳 어디든 한쪽으로 치워두면 뛰어다니는 아이발에 걸려 넘어질 일도 없네요~~

*거치대 사셔야 하는분들이라면 꼭 써보시길 추천드려요~~아니 강추합니다~~후회 안하실꺼예요~(사실..말이 필요없다는..)


이거 2단봉. 원형 3단봉. 난 봉 하나가 더 필요하다 | 어제 주문했는데 다음 날인 오늘 오전에 바로 도착했어요.
역시 쿠팡맨 서비스 최고인 것 같아요 빠른 배송 아주 만족해요!
처음 택배 상자가 크지 않아서 아무 생각 없이 들었는데 무게에 놀랬어요. 무게의 원인은 바로 스텐딩하는 바닥부분이였어요.
바닥부분의 무게로 인해 스텐딩이 매우 안정적이예요. 많이 무겁지는 않지만 가볍지도 않아요. 저는 매우 만족했어요!
핸드폰이랑 탭 두 개 다 쓰고있고 이북도 쓰고있는데 기계값이 고가인데 스텐딩이 안정적이지 못한다면 거치대 키가 있기때문에 지나다니다가 혹시라도 살짝 부딪히면 쓰러져서 기계 파손우려가 생길 수도 있지만 스텐딩판의 무게로 인해 웬만큼의 흔들림엔 끄떡도 없어요.
일단 저희 소중한 기계 파손 위험은 없는 것 같아서 매우 만족!!!!!
(개인적으로 핸드폰 삼각대가 흔들려 폰액정이 나간 뒤로는 안정적인게 최고라는 생각이 됨!!!!)
그리고 각도 조절 기조절 가능하고 식탁에서 밥 먹으면서도 쇼파나 침대에 누워서도 볼 수 있고 디자인도 이뻐요. 개인적으로 깔끔한 화이트 강추!
키 높이는 각도 조절 키조절이 가능해서 딱 이렇다고 말할 순 없지만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일반 가정적 전등 스위치 높이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거치대가 날씬해서 공간차지도 별로없고 폰 손전등 기능 켜놓고 스텐드같이 써도 될 것 같고 진짜 여러가지로 잘 써질 것 같아요.
갤럭시S9플러스와 갤럭시 탭 그리고 크레마 카르타 이북도 거치대에 잘 장착되는거 확인했어요^^
단점 : 다 좋은데 만약 들고 이동할 경우 거치대 대부분의 중간 검은 바킹쪽(거치대 봉과 각도조절할 수 있는 대 부분 *7번째 사진참조)의 이음부분이 그냥 손으로 꽂고 뺄 수 있는식이라 머리를 잡고 이동하면 빠져요. 밑에 봉 부분을 잡고 이동해야하더라구요. 이 점 말고는 다 만족합니다^^


잘 샀어요^^ | 바닥 원형이랑 고민하다 이거 샀음.
근데 높이가 생각보다 낮았어요.. 봉 하나 더 있음 딱 맞았을듯..
침대에 누워 얼굴 정면에 놓으면 얼굴 바로 앞에 위치해요.
봉이 2개인데 3개여야 딱 맞을듯.

바닥이 원형 모양인 그 거치대가 3단봉이고 높이가 맞을듯요.

걍 바닥 모양만 다른 줄..
높이가 다른 줄은 몰랐어요.

그래도 바닥이 얇아서 침대 밑에 넣을 수 있어요. 사실 이걸 노린 거지만.
봉 하나 사기는 좀.. 파는지도 모르겠지만.

거치대 움직일때마다 봉이 자꾸 돌아가요.
그래서 봉을 돌려서 다시 조이고 그래요.

갤탭8.0 기준으로 케이스 없이 끼웠는데 손으로 태블릿 잡고 좀 움직이니 면상에 떨어짐..

근데 잘 쓰고 있어요.
봉 부분이 좀 돌아가지만 윗부분이 나름 견고해요.


고민했던 시간이 아까운 제품!! 빠른배송 튼튼한 내구성 | 진짜 좋네요
설명서대로 했더니 금방 뚝딱
마지막 둥근부분 끼우는데 처음엔 힘을 써도 안들어가더라구요
해서 사진처럼 앞부분을 먼저 빼서 걸쳐놓고 둥근부분을 끼운다음 다시 조립하니 쉽게 해결되었네요
좋은제품 감사드립니다

하루 사용후기
제품사용은 정말 만족합니다
사용중 기울기가 낮으면 받침대가 들려요 그래서 아령으로 고정했습니다
그리고 하나 불편한점은 핸폰끼우고 뺄때 좀 힘들어요
계속쓰다보면 요령이 생기겠죠?


코끼리리빙 접이식 태블릿 스탠드형 거치대 중, 단일 상품, 블랙닌텐도 스위치 누워서 하려고 샀습니다.

감동 천퍼센트네요…. ㅠㅠ

집게형 거치대는 스마트폰용 패드용 각각살정도였어요.

근데 그 제품은 대부분 침대 헤드?나 어딘가에 고정할곳이 있어야되고 또 아무리 고정해도 폰은 괜찮은데 패드는 무게 때문인지 거치대가 빠지더라구요^^;;;

그러다가 이번에 스위치 사고나서 TV연결해서 잘하다가 침대에 누워서하고싶은 기분이 들더군요…

스위치 무게가 있으니 고민하고 알아보다가 저처럼 생각하시는분들이 꽤 있는지 추천제품에 있길래 고민하다가 샀습니다.

받고나니 고민한 시간이 후회될정도네요.

처음에는 너무 커서 거슬리지않을까? 괜찮을까? 라는 걱정이 들었는데 제 생각보다 크지않았고 바닥에 고정대가 있으니 갑자기 빠질걱정도없고 그리고 훨씬 디테일하게 각도조절이 되요!

여러모로 마음에 드는 녀석을 구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패드도 쓰고 스위치 할때도 써요~

대신 스위치 끼우는 곳이 보통 패드 끼우는곳이다보니 두께감이 있는 스위치가 딱! 고정되는 느낌은 들진않지만 그렇다고 부실하게 되는건아니에요~

조금 거슬릴뿐

조립도 쉽고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코끼리리빙 접이식 태블릿 스탠드형 거치대 중 상품구매


The post 망설일 코끼리리빙 접이식 태블릿 스탠드형 거치대 중 appeared first on 챠트샵.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qdpganw.tickethalmae.com
Posted by 돼지금통 :